차가운 분위기: 워킹스트리트의 활기 넘치는 클럽들과 대비되는 편안한 분위기.
중국 관광객들이 없어 다행이지 만일 있었더라도 늦은 시간에 이용하기에는 힘들겠단 생각이 듭니다. 내일을 위해 아쉬운 마음 추스르고 숙소로 걸어보는데, 이곳 할리우드 클럽을 제외하고는 정말이지 조용하네요.
여기는 한때 파타야 국빈관으로 불릴 정도로 붐볐던 헐리우드 나이트 클럽이예요.
인썸니아 클럽은 여행객도 많이 찾는 곳으로, 창녀촌이라고 하기에는 애매한 곳입니다. 미스트 클럽과 비슷하지만, 가격이 좀 더 높은 편입니다. 프로모션 시간에 방문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판다 클럽은 헐리우드 클럽과 마찬가지로 푸잉들이 많이 모이는 곳입니다. 워킹스트리트의 피어가 망한 후, 판다클럽이 중국인들이 주로 파타야 판다클럽 찾는 클럽으로 떠오르게 되었습니다.
현대적인 디자인과 최신 음향, 레이저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젊은 층에게 큰 인기 끌고 있죠 ㅎㅎ
클럽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최신 공연 정보, 이벤트 소식, 그리고 클럽 내부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사진과 동영상이 업데이트됩니다.
디퍼는 특히, 디제잉 및 쇼를 하여 많은 푸잉들이 방문하여 푸잉들과 같이 클럽내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내상은 기본 이고 꽐라되면 인간인지 에니멀인지 분간 안되는 태국 여자들도 상당수 입니다.ㅋㅋㅋ
이 모든것을 한곳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어 수많은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는 국제적인 휴양입니다.ㅎ
파타야 필수 여행 코스 중 하나. 없는 게 없을 정도로 큰 규모를 자랑한다. 상점과 먹거리 코너로 나뉘며,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공간도 갖췄다.
파타야 월드하우스 파타야에는 많은 클럽과 라이브밴드 바 등이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 한국인에게 가장 잘 맞는 클럽은 월드하우스, 헐리우드, 판다, 디퍼로 푸잉들의 몸매와 미모 또한 좋기로 유명한 곳 입니다.
라이브 공연: 관중을 즐겁게 해주는 라이브 공연을 정기적으로 개최합니다.